안녕하세요 키니나루 입니다.
불량, 변심 등에 의해 반품이나 교환 신청시에는
상품 수령 후 일주일 이내에 반드시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을 부탁드립니다.
그리고 반드시 제품의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세요!
불량일 경우에는 제품 불량을 나타낼 수 있는 동영상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카카오톡 : 키니나루 https://pf.kakao.com/_nxeTKM
네이버톡톡 : https://talk.naver.com/ct/wc5bgh
카톡이나 네이버톡 중 편하신 쪽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변심으로 인한 반품이나 교환시
제품을 뜯어서 사용하거나
상품가치가 훼손 된 채로 반품을 보내실 경우 교환 및 환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반드시 제품은 뜯지 말고, 사용하지 말고 보내주세요.
특히 네이버페이 결제시 임의로 반품 신청 하실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
반품이나 교환 및 취소 신청을 따로 신청하거나 하시기 전에
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 부터 주시면 접수 잡아드리겠습니다!
-제품을 사용 하신 후에 변심 혹은 불량이라며 반품을 요구하시는 경우
-정상 제품이지만 사용법을 잘 몰라 불량으로 착각 하시는 경우
-제품을 실수로 떨어트리거나 사용하다가 파손된 경우인데 처음부터 불량이라고 하시는 경우
-제품을 보낸게 다 확인이 되시는데도 배송 누락으로 제품이 오지 않았다고 하시는 경우
등, 위와 같은 경우에는 반품 교환 재발송 등이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 :D
고객센터 : 070. 4192. 1112
카카오톡 : 키니나루
문의게시판 : http://shop1.monopen.cafe24.com/front/php/b/board_list.php?board_no=6
카카오톡 및 고객센터 아침 10시 반~ 저녁 6시까지
그 외의 시간에는 문의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처리 해드릴게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