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뒤로가기
제목

★ 불량, 오배송, 누락, 변심에 의한 반품 혹은 교환 관련 안내

작성자 잰양(ip:)

작성일 2018-04-07 18:59:01

조회 616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
안녕하세요 키니나루 입니다.



불량, 변심 등에 의해 반품이나 교환 신청시에는 

상품 수령 후 일주일 이내에 반드시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을 부탁드립니다. 



그리고 반드시 제품의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세요!

불량일 경우에는 제품 불량을 나타낼 수 있는 동영상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카카오톡 : 키니나루 https://pf.kakao.com/_nxeTKM

네이버톡톡 : https://talk.naver.com/ct/wc5bgh


카톡이나 네이버톡 중 편하신 쪽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 





변심으로 인한 반품이나 교환시

제품을 뜯어서 사용하거나

상품가치가 훼손 된 채로 반품을 보내실 경우 교환 및 환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

반드시 제품은 뜯지 말고, 사용하지 말고 보내주세요.





특히 네이버페이 결제시 임의로 반품 신청 하실 경우 반품 거부 처리 되오니

반품이나 교환 및 취소 신청을 따로 신청하거나 하시기 전에 

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 부터 주시면 접수 잡아드리겠습니다!





-제품을 사용 하신 후에 변심 혹은 불량이라며 반품을 요구하시는 경우

-정상 제품이지만 사용법을 잘 몰라 불량으로 착각 하시는 경우

-제품을 실수로 떨어트리거나 사용하다가 파손된 경우인데 처음부터 불량이라고 하시는 경우

-제품을 보낸게 다 확인이 되시는데도 배송 누락으로 제품이 오지 않았다고 하시는 경우 


등, 위와 같은 경우에는 반품 교환 재발송 등이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 










- 공산품인 관계로 제품에 따라서 제조공정상 먼지, 혹은 프린팅(도색) 문제나 흠집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(봉제상품의 경우 제품의 모양이 똑고르지 않거나 실밥 등의 문제) 이로 인한 불량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
- 휴대폰이나 모니터 색감 및 화면 밝기에 따라서 색상이 달라져 보일 수 있습니다.

- 보호 볼이 원래부터 없는 펜, 형광펜 등은 교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- 종이류 (속지가 들어있는 바인더, 루즈리프 속지,메모지 등)은 교환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

- 제품 본체 자체의 불량이 아닌 제품 패키지 (케이스, 곽, 비닐) 등의 파손은 교환 및 환불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

- 고객센터로 연락 없이 임의로 반송을 하실 경우 반품이 거부 될 수 있습니다. 일주일 이내에 먼저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.

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, 훼손되어 상품가치를 상실한 경우에는 교환, 환불이 불가합니다.

- 펜 촉에 보호볼이 달려있는 볼펜의 경우 볼을 뜯으면 교환,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- 오배송이나 불량일 경우 사진을 꼭 남겨주세요.

- 오배송일 경우에도 절대 제품을 뜯거나 사용하지 말아주세요. 제품을 뜯으시면 교환 환불이 절대 불가합니다.

- 사용한 흔적이 있는 경우에는 교환 환불 절대 불가합니다.

-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시의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(교환 택배비 : 왕복 6,000원 / 환불 반품비 : 3,000원)

- 반품 시에는, 신문지나 에어캡 등으로 제품이 흔들리지 않게 포장해서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







고객센터 : 070. 4192. 1112

카카오톡 : 키니나루

문의게시판 : http://shop1.monopen.cafe24.com/front/php/b/board_list.php?board_no=6



카카오톡 및 고객센터 아침 10시 반~ 저녁 6시까지

그 외의 시간에는 문의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처리 해드릴게요!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위

아래

카톡

톡톡